디지털콘텐츠 No.1 (주)아사달 게임
내정보 도메인 호스팅 디자인몰 솔루션몰 홈페이지몰 홈페이지몰 전자책 디자인센터 게임 고객지원
로그인 회원가입 도메인 정보조회
성인게임 게임검색
회원로그인
아이디
암호
회원가입 암호분실
액션/대전
슈팅
RPG/액션RPG
어드벤처
스포츠/레이싱
시뮬레이션
기타
액션/대전
슈팅
스포츠/레이싱
기타
액션/대전
슈팅
RPG/액션RPG
어드벤처
스포츠/레이싱
시뮬레이션
기타
액션/대전
슈팅
RPG/액션RPG
스포츠/레이싱
비행시뮬
기타
액션/대전
슈팅
RPG/액션RPG
어드벤처
스포츠/레이싱
시뮬레이션
기타
액션/대전
슈팅
RPG/액션RPG
어드벤처
스포츠/레이싱
시뮬레이션
기타
액션/대전
슈팅
RPG/액션RPG
어드벤처
스포츠/레이싱
시뮬
기타
게임업로드
등록대기게임


HOME > 게임 > 게임기게임   
LIST DETAIL VOTE MODIFY DELETE WRITE REPLY 
제목: 아 ㅈㅅ 저도 설날이라 좀 놀라고 ㅎㅎ 이제 앞으로 잘
글쓴이:서다원 날짜: 2008.02.08. 22:49:51 조회:15682 추천:0 글쓴이IP:
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아 ㅈㅅ 저도 설날이라 좀 놀라고 ㅎㅎ 이제 앞으로 잘올리게여 ㅠㅠ 어허헝 ㅈㅅ ㅈㅅ ㅈㅅ ㅈㅅ


자 그럼 2편 들어갑니다.(하면서 올린다 ㅋㅋ)

판이름 Facility ~!


미션 오브젝트 ~!

a. gain entry to laboratory area

b. rendezvous with 006

c. Destroy all tanks in bottling room

d . minimise sientist casualties

아나 보고하니까쉽잖오 ㅋㅋ

자 게임시작~!

맨첨시작하면 제본이 어떤 철판앞에 서잇습니다.
그냥 앞으로가면내려가지구욘 바로보이는곳에서 왼쪽 ㄱ ~

쭉가봣자암것도없슴 ..............

그담 내려가서 화장실에 숨어잇는 적들으 녹여주셈

그담 문열고 계단내려가서 적들녹인후 .............
뒷쪽에잇는 문을 엽니다.

그럼 적하나가 잇는데 죽이면 뭘 얻습니다. 그리고 다음 갈색 문이잇는데 엽니다.컴퓨터입력 (c버튼)그담 쭉가서 왼쪽에보면 또
갈색 문이잇는데 엽니다.

아나.... 공략하고잇는데 적존나 오네 씌바.....공략반 싸움반이야
이런 썅팔.,

아 ㅈㅅ

어쨋든 그럼 사물함 ?같이 생긴 녀석들 2명녹이고 바로앞에잇는갈색문 ㄱㄱ~! 그럼 적3명에 과학자 1~2명이잇는데 과학자 주기지마시고 적들을 죽입니다. 그리고 그담 쭉가서 보면 앞에 문하나 2갈래
길이잇는데 저 여기서 멈추고 공략 지금하다가 적이 막나와요 .
음 .......
초보님들은 약간 문제가 됄수도 어쨋든 또 앞에잇는문을 엽니다. 그럼 컴퓨터가 2개가잇습니다. 오른쪽 버리고 왼쪽거 c눌러서 엽니다.그리고 왼쪽 문 돌파 하면 ~! a 완료 라고나옵니다. 그리고 계단을 올라갑니다.

아근데 하면서 할라니 힘들군요.. ㅎㅎ 어쨋든 적 계속죽이고 가면서 ~!그럼 왼쪽 길로 쭉가면서 그 과학자들 잇죠..
그냥 씹으셈 조낸 ㅋㅋㅋㅋㅋ
그리고 쭉가고 갈색문 보인다 ~! 들어가셈 그리고 아래로 쭉가면
어떤 사람이잇는데 팀이예여 ^^ 006 c눌러 말을 걸면 b완료 입니다.
그리고 뒤에잇는 하얀색 ? 그걸 다 부셔야하는데 시계폭탄을
이용하시면 빠릅니다........자
단 006은 주그면안돼니 ㅎ 어쨋든 그리고 조끔잇으면 독가스와
함께 적들이 마구 몰려옵니다. 우선 장난으로 어느정도
상대해주구요 ㅇ_ㅇ...........................




체력없으면 바로 돌진입니다. 그럼문이잇는데 가면 성공입니다.

단 주의 ~! 뒤에잇는 하얀색 (탱크)그걸 완벽히 다 부셔야성공입
니다. 다 안부시고 실패햇다고 댓글 머라 달아주시지 마시길

절대 006 죽이지마세요 ./ 그럼 ..성공입니다..


이제 해볼차례 ㅋ (나)

헐 006 모르고죽엿다 ㅋㅋ 아나 ㅅㅂ 어쨋든 .............

하면 성공입니다.모르겟으면 이메일 보내세요 _-,.동영상 넣어드림 단 !!!!!! 동영상 찍는 프로그램주시면여 ^^(안주면못보내 ㅅㅂ)

여기서 2편 마칩니다. 3편은 다음시간에.(바로할꺼잖니)
LIST DETAIL VOTE MODIFY DELETE WRITE REPLY


전체글:22821  방문수:15955642
RELOAD VIEW DEL
글쓴이제목내용
DETAIL WRITE
22561 예전 어릴적에 조이스틱으로 하던것과는 틀리게     예로뉘2006.07.13. 01:20:477509 
22560 돌고래석상을 구했는데 밴가드 조종실에 설치되지가않습니    발랄왕땡이2006.07.09. 17:27:398699 
22559 어릴적에헸던개임인데 갑자기    푸른티다2006.07.09. 15:34:318797 
22558 포카혼타스를 하려고 에뮬을 깔려고 하는데요~ 에뮬    루카리2006.07.07. 20:17:587098 
22557 정말 예전에 했었는데 하구 싶은 게임 입니다,.     이키만세2006.07.07. 18:55:389043 
22556  마도물어 RPG 아시죠? 유치원에서 아르르(여    리시테아2006.07.07. 17:12:107329 
22555 패미콤용 시리즈는 많은데.. 슈퍼패미콤용 슈퍼모에루     JAZZ♬2006.07.06. 16:23:047714 
22554 배교자 스테이지에서 슈우랑 마사키가 일대일로 전투    수르카2006.07.04. 17:18:199176 
22553 안녕하세요 ~ 제가 옛날에 했던 게임인데, 제     포로로링2006.07.04. 09:37:557116 
22552 안녕하세요 상콤하게 바로질문들어갈게요.. 1. 해    겜수니2006.07.03. 01:26:318489 
22551 스노우보드키드2 세이브 어떻게하죠? 하는방법을 모    우타뎅2006.07.02. 18:31:4610524 
22550 초사이아인 전설을하는데 공략을보고하는데도ㅡㅡ. 큐이를    허니v2006.06.30. 06:49:476488 
22549 컴퓨터로 하던 게임이었는데 어떤 남자가 총 쏘는건    동봉2006.06.26. 13:01:568590 
22548 어떤 주인공이 있는데. 머리카락으로 한쪽눈가리고     박홍덕2006.06.25. 17:49:397781 
22547 안녕하세요 제가 친구로 인해 이 사이트를 알게되구 스    피스스스스2006.06.25. 09:58:518095 
22546 87년도에 코나미에서 발매된 패미콤 게임 입니다.     이상욱2006.06.23. 15:39:567119 
22545  < 슬레이어즈S    취두리2006.06.22. 19:15:508693 
22544 플러그인도 없나요?... 아 아날로그스틱으로 하려구     여성철2006.06.22. 09:12:407101 
22543 져 게임 시작햇는데 방향키가 안돼요 예뮬은PR64 했    포니짱2006.06.18. 18:39:218943 
22542 닌자 게임 하가네 아시죠? 이 게임에서요 벽어떻게 타    게임세계2006.06.16. 11:01:497524 
RELOAD VIEW DEL DETAIL WRIT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1142     페이지로 
배경이미지
배경이미지 회사소개 사진모음 협력사 오시는 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전화상담안내 게시판문의 모바일 한국어 / 日本語 / 中文 / ENGLISH / 사이트맵 배경이미지
배경이미지
배경이미지 사이트명 : 아사달닷컴 | 회사명 : (주)아사달 | 대표이사 : 서창녕 | 대표전화 : 1544-8442 | 팩스번호 : 02-2026-2008
사업자등록번호 : 206-81-24351 | 법인등록번호 : 110111-1940504 | 통신판매업신고 : 제18-890호 | 벤처확인번호 : 051134532200563
(우편번호 : 08507)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번지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8층 (주)아사달
(우편번호 : 153-786)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71-28번지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8층 (주)아사달
Copyright ⓒ asadal.com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익스플로어 구글 크롬 모질라 파이어폭스
애플 사파리 오페라 넷스케이프
맨위로
디지털콘텐츠 No.1 (주)아사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