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콘텐츠 No.1 (주)아사달 게임
내정보 도메인 호스팅 디자인몰 솔루션몰 홈페이지몰 홈페이지몰 전자책 디자인센터 게임 고객지원
로그인 회원가입 도메인 정보조회
성인게임 게임검색
회원로그인
아이디
암호
회원가입 암호분실
액션/대전
슈팅
RPG/액션RPG
어드벤처
스포츠/레이싱
시뮬레이션
기타
액션/대전
슈팅
스포츠/레이싱
기타
액션/대전
슈팅
RPG/액션RPG
어드벤처
스포츠/레이싱
시뮬레이션
기타
액션/대전
슈팅
RPG/액션RPG
스포츠/레이싱
비행시뮬
기타
액션/대전
슈팅
RPG/액션RPG
어드벤처
스포츠/레이싱
시뮬레이션
기타
액션/대전
슈팅
RPG/액션RPG
어드벤처
스포츠/레이싱
시뮬레이션
기타
액션/대전
슈팅
RPG/액션RPG
어드벤처
스포츠/레이싱
시뮬
기타
게임업로드
등록대기게임


HOME > 게임 > 게임기게임 > 닌텐도64 > 어드벤처   

게임명
레지던트 이블 2 (Resident Evil 2)
제작사 캡콤 제작년도 1999
자료등록 carrier 님 장르 어드벤처
조회수 128516 다운로드수 38013
다운로드 Resident Evil 2 (U).zip [62.11 MByte, 다운로드 : 38013 ]
처음 오시는 분들께서는, 자료실의 게임 실행 방법 페이지에서 기본적인 실행 방법을 먼저 읽어보십시오. 그래도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커뮤니티의 질문 게시판에서 궁금한 점을 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자료가 깨졌다거나 파일에 이상이 있을 경우를 제외하고는 실행이 되지 않는 게임은 없습니다. (댓글에는 해당 게임의 실행방법, 실행기, 공략 등이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Resident Evil 2

해외 게임 사이트에서 내려진 평가입니다.
서양인들의 취향이 고려된 평가이므로 국내 게이머들의 관점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항   목

점수

코멘트

연   출

10.0

 

그래픽

9.0

 

사운드

8.0

 

게임성

8.0

 

종   합

9.1

현재 닌텐도64 에뮬레이터가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게임에 따라서 실행에 문제가 있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글쓴이 : 평가하기
의견 :
www151 : ㅇㅇ2008.12.25.
www151 : 좋네 2008.12.25.
형인데 : 니들컴이긎이얗2008.11.21.
술꾼이 : 아나 집에서 다운받을 땐 2분걸렸는데 학교컴으로 하니까 2시간걸려 ㅡㅡ2008.10.27.
죠스바는 맛잇어 : 바이오하자드가 레지던트이블아닌가요?2008.09.07.
유크래이지 : 좋음니다 2008.08.21.
재발데기를 기원 하며 한니다2008.08.21.
스톰폰 : 이거 어떻게 깔아요??2008.07.25.
군인마리오 : 푸훕 최강무기인 발칸쓰니 좀비들은 다 디져버리네2008.06.28.
사신의일기 : 푸하하하 우리집에..바이오4하고.. 미국출시판5 있는데2008.06.26.
미륵이된어부 : 인벤토리여는키가 무엇인가요?2008.05.20.
군인마리오 : 아하하하하하 프로젝트641.8로하니깐 타격감 죠낸좋다!!!!!!!!!!!!2008.03.29.
biue_태똥 : 담아갈게요2007.08.17.
섹시한원숭이 : 와 이 유명한게임...ㅋㅋ2007.07.17.
애자들즐 : 아이거 키 쉽게 어떻게 바꾸죠? 2007.05.13.
즐을드시오 : 바이오 하자드네 ㅋㅋ 2는 스토리가 너무 방대해 ㅅㅂ..2007.04.26.
나당 : 2번쨰 좀비얼굴그림에서 끊기는데욤 ;;2007.02.27.
키스틱 : 바이오 하자드 = 레지던트 이블 입니다.ㅡ,.ㅡ2006.12.30.
엄마알수가없다 : 바하2 올만이다 바하3를 접했을떈 정말 네메시스놈 짱났삼 2006.12.27.
팬텀인더다크 : 오오...안꺠진다...ㅠㅠ2006.12.14.
클링클링 : 울컴에..델까 몰겟다;; 2006.11.25.
나루토망 : 오~~ 제밌군2006.10.08.
프로젝트64 1.6버전으로 해야된다고!!!2006.10.08.
Prince123 : 뚱돼지//어설픈 지식으로 현혹시키지 마세요 ㅎ, 바하2 PC판이 RE2인게 아니라. 바하는 일본 정식판이고 RE는 영문판 입니다.2006.10.04.
윤인철 : 실행안되는데요....ㅡㅡ;2006.08.24.
myg1990 : 이거 화면이 반짤려 나오던데 전체 화면 안돼요?2006.07.28.
뚱돼지 : 바이오 하자드2 PC판이 레지던트 이블2입니다. 전혀 다른게임으로 오해하지 마세여!2006.04.28.
문광면 : 밤에혼자하니깐존내무섭다2006.04.14.
남정우 : 저용량이라 동영상은 없습니다 -_-;;;; 다른판하고 많이틀리죠 -_-ㅋ 아이템의위치, 파일도 몇개더 얻을수있고 모드도 더추가됬습니다 -_-a 한번A,B시나리오 깨보시면 재밌는모드(특전은 못받았음 랭크가낮아서 ㅡㅡ;;2006.04.02.
라이앤 : 이거 xp도 세이브되나요? 씨디로하면xp는 세이브안되던데..2006.02.25.
바하 2 씨디로있는데 ㅡㅡ2006.02.24.
중복인가 : 프로잭트64라는에뮬강추!치트들가보면체크만함됨 2006.02.03.
테리재즈 : 위에븅신은 3D게임 처음해보는 티내냐? 글고 씨밸 공짜로 다운받아서하면 그냥 감지덕지할것이지 머가 그래픽이어쩌고 용량이어쩌고 말들은 존내 많어요. 그지색히들2006.01.28.
그만해라 : 미치겠네. 움직일라그러면 제자리에서 회전만해 십-_-2006.01.17.
썩 데 라 로차 : 이거 총알 무한이 아이템창에서 무기 선택하고 ↑↑↓↓↔↔ + x 키라고 그러시던데 전 안되더군요ㅡㅡ;; 근데 호러게임에서 치트걸면 재미가 확줄어버릴듯 그치만 어려우니ㅡㅡ;;2006.01.16.
terry422 : 이거 시작하고 1.6버전에서 두번쩨 들어가면 Cheats라고 있는데 거기서 1번쩨랑 2번쩨에서 +누르고 첫번쩨꺼 누르면 에너지 무한 되여.2006.01.04.
Pinix : 영화보다 잔인할까?2006.01.01.
천성욱 : 아이거 영화나온거 봤는데 막 좀비들이 달려오는거 막으려다가 동료 몸이 토막나는데!!!2005.12.30.
윤승록 : 2005.12.29.
아카카로 : 이겜좀 잔인한겜이죠만15세미만은 안하면 공부발달도움되겟네요.2005.12.24.
terry422 : 초반엔 탄알이 없어서 쏘시면 안 되고...그냥 피해서 슉슉 가서 주인장 나오고 계속 진행하면 탄알도 얻고 샷건도 얻음.2005.11.28.
━━┏ : 아~~이겜 pc판으로 플레이해봣는데 ㅋㅋ 닌텐도로 나왓을줄이야 ㅡㅡ; ;; 좋은자료 감사 게임상 10.0 조도 될정돈데 8.0이머니2005.11.16.
gnsgh11 : 영화도잼있엉2005.11.01.
감자와양파 : 사운드도 깨지고 그래픽도 버벅거리네 -0-;2005.09.03.
잉어엿 : 좀비학살게임2005.08.15.
ateyui : 치트총알무한2005.08.05.
도배맨 : 이거플스요레지던트이블3있는뎅;;(원래바이오하자드)2005.07.31.
보노보노 : Project64 V1.5 그래픽 플러그인 초기 설정 다 알려주실분 ㅠ.ㅠ; 아니면 완벽삭제 하는 법.. 지우고 ㅎㅐ봐도 기존에 저장 되어 있는 게 자꾸..2005.07.26.
엔시엘z : 컥 레지던트 이블!!! 바이오 하자드(?)네2005.07.20.
아레나 초딩 : 닌텐도64의 한계를 느끼는 가?2005.07.10.
벌렁벌렁 : 아 알았다.. 이건 프젝 1.6으로 돌려야하는구나 ㅡ.ㅡ;;2005.06.26.
아 저도 초반에 어떤 집에 들어가서 경찰관하고 이야기하는곳에서 끊깁니다.. 해결방법 아시는분??2005.06.26.
김윤수 : 거의 다깻는데 좀비한테 한방마져서 디졋음 .-_- 2005.05.28.
천원만줘 : 용량도 콘커보다 더높네2005.04.22.
다운 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 바이오하자드보다 좋은 화질이당. ...ㅋㅋ2005.04.19.
명품탐정코난 : 우와 잼것다2005.04.12.
ㅎㅎ : 이거왜 경찰서 거기 들어가면 경찰관이랑 이야기하다 끝킵니다...왜그러지..요?2005.04.12.
게임짱^^ : 닌텐도64 1.5로도잘될까요??2005.03.27.
근데 여기보보스도있슴??2005.03.27.
강정남 : 와이거 키모냥 s눌르면 조준인가 ? 하고 총은 안나가고 이겜사기다 2005.02.27.
우씨 벌떡나타나는거 존나 놀랫다 넘 무셔 ㅠㅠ [영화도]2005.02.27.
이현수 : 제가 설정에서 레지던트이블2알맞는 그래픽 설정을 체크햇더니 화질굿됫음 2005.02.24.
오정이선 : 이거 이즈로하면 총알무한??2005.02.24.
e-뻔한세상 : 이게임 데모죠????2005.02.06.
셋쇼마루-MED : 울집은 3분만 있어도 받아지냌ㅋ2005.01.30.
복고팸 : SS 2005.01.29.
이복연 : 사용키가 뭔가요 ㅡㅡ당황스럽다는;;2005.01.18.
대두바리 : 치트 아시는분... 아려주세효.. 쓰는방법도..2005.01.13.
아저씽ㄹ : 레지던트 이블1너무 무섭게 한 이유로 2부터는 손도 안뎀 근데 이것도 무섭나?2005.01.11.
shshs : 다운받았는데 파일을 클릭했더니 실행이 안되요 어떻게 해야되요2005.01.06.
김석호 : 다운을어따가받아야되요...첨이라...2005.01.05.
내선 : 잘받아 갑니다~~ ㅡㅡ; 뮤주라 깨고 이거해요 재미있을듯....2004.12.31.
: 이거 왠지 안될것 같은데...어쨰든 영화는 재밌음..2004.12.28.
승철 : 아 오늘 처음해볼라니깐 무섭다 0-ㅁ- 마침 혼자있는대 쩝 ..;;2004.12.24.
티클모아테산 : 와아 ,.,. 존나 무섭네엣 .. ㅋ2004.12.23.
콜드파이어 : 레지던트 이블 1 은 좀 무서운데... 2는 진짜 하나도 안 무섭습니다. 3도 안무섭기는 마찬가지;; (3은 무섭다기 보단 오히려 짜증난다는게.. 네메시스 땜시) 무섭기는 사일런트힐이 훨 무섭다고 합니다만.. (플스 없어서 해보진2004.12.11.
시발마린 : 이런게임은 하다보면은 아주심한 랙이 걸려요 조심하세요. 2004.12.06.
★동환 : 플스원용은 한글판도 있음 한글판으로 하셈2004.12.03.
비아563ㅡ : 헐일세 우리집은 엄청똥컴인데 빠르네.ㅋㅋㅋ2004.11.30.
sdfgsdfgsggg : 다운받는데 별로 안걸리는뎃;; 저인 5분걸리는뎃2004.11.25.
이 영화 볼려고 했는뎃^^;; 겜에서 해보넹 ㅎㅎ2004.11.25.
김재민 : 한번 치트쓰고 학살(?)을 해볼가나 ㅋㅋ 2004.11.20.
-ㅅ-^ : 전 3분에 다운이 다됐따는...2004.10.31.
불량감 : 나이프 들고 다께밧써요^^2004.10.09.
울트라꿀꿀이 : carrier님 치트쓰셈2004.10.09.
남자의 자신 : 잔인하다2004.10.04.
!덤벼! : 음~굿좝! 2004.10.02.
블랙카리스마 : 상상일지도모르지만 좀비만나면 모가지를 콱(-_-?) 후려치(?)세요 그럼 모가지가 날라갑니다(?)2004.09.15.
아레나 초딩 : 이게임 내가 상당히 무서워서못하던게임;; 이게임은 단순하게 그냥 하는게아니라 아아템등이필요하며 여자플레이 남자플레이 게임을 각각판매한다던2004.08.07.
마스타칸카나 : 32초 ㅋ2004.08.03.
프리플H : 망아지야 시꺼버2004.07.23.
프리플H : 이거 용량이 왜캐 만어;;ㅡㅡ 2004.07.23.
달려라망아지 : 바하2는 적어도 플스에뮬로 돌리는게...쩝...그리고 키보드로 하면 재미 못느낍니다. 절대 패드추천2004.07.06.
엘리트건달 : 이거 초딩이 하면 안되는 겜인가요;;2004.06.25.
광어 : 레지던트이블이다!~~ 영화로 잼나게 봤다는2004.06.17.
어불도 : 흠 게임 초반에 집안에 애기 도중 따운먹네요 파일 불량 으로 싸운드 도 깨지구 흠2004.06.14.
나미꼬 : LCD있어요 공량집있슴 필요하신분은 멜주셈2004.06.10.
into Hell : 국내에 들어올 때 19세로 들어왔었는데, PS로 플레이 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 2004.06.05.
Biohazard : 이거 에뮬 어디서 받죠?2004.04.13.
아싸! : ㅋㅋ 원래 미국에선 "레지던트이블" 이라하고 일본이나 한국에선 "바이오하자드"라고 합니다... 그니까 중복이라 욕하지마시고 즐겜하세욧~!2004.04.02.
ㅋㅋㅋ 바이오하자드... ㅋ나이거 PS2 겜기로 바이오제로 에서 데드에임까지 있는데ㅋㅋ2004.04.02.
메롱 : 근데ㅣ. 말할때 삐이잉뽀르륵 거려요. 그러고 멈쳐요.2004.02.21.
덩싸냐 : 가게 나가는문쪽에 어슬렁거리면 이벤트가 ㅋ2004.02.18.
천재 : 엥 왜 자꾸 중간에 멈추지-_-2004.02.18.
덩싸냐 : 레지던트이블1도 있나? ㅋ2004.02.14.
니맛 : 경찰서 1층에 있는 금고 비밀번호 4 자리좀...알려주세요2004.02.07.
와따메 : 그런데 가다가 계속 끊어져서 아짬뽕~2004.02.02.
허헛 스폐셜키까지 구했느데 -0-;; 에너지가 없어서 큰일 (리커손놀림으로 한방...)2004.02.02.
사랑하나별둘 : 이거 게임 하려면 어케 해야 하는지 처음부터 설명점 해주실분 계세여??? 정말 정말 해보고 싶습니다...2004.01.29.
송지훈 : 우웩~ -ㅁ-ㆀ/조금 느리고 별로당~2004.01.24.
와따메 : 바이오하자드1 어디서 받죵?2004.01.23.
카사노바2 : 재미없잖아 이런 개~미허리19인지가 .. 에이 대한민국 다뎜벼 ..우씌2004.01.22.
ff : 키조작법점갈켜주세요~~2004.01.20.
뼈고이 : 헐 5분 만에 받았는데 될가나??? ㅡ.ㅡ;2004.01.19.
[노란오렌지]루카와 : 음~~ 화면두 사라지구 사운드두 깨지구 좀 실망인데요2004.01.18.
김병주 : 용량 와이리 크노??2003.12.29.
oNe{zolo} : 재미있으려남.. 지금 에뮬존 속도 빠르네염.. (+_+)..^2003.12.24.
야싸빙고 : 이걸받아요 말아요2003.12.21.
『㉪ㄴ○ㅣス : 용량 장난 아니다.2003.11.26.
지승현 : 처음 시작할때 어떠케 하나요? 첨에 위에 빨간색으루 글씨 나오고 눈이 나오는데 어떠케 해야 될지 몰겠어여2003.11.16.
톰클렌시레인보우굿 : 이거 넘무서워요 ㅡㅡ;; 바이오하자드로 햇을땐 그냥몰라가지고 막햇는데ㅡㅡ;; 레지던트이블로하니까 무섭네요ㅡㅡ;; 어떤 가게에들어가서.. 어떤 지하실로내려간담에 다시나오니까 그집주인은 죽어있고 좀비들이.. 유리창깨고들어오는..2003.10.27.
adfkjald : .2003.10.23.
hfgdo565 : (^$^)2003.10.18.
자지 : 이거 소리는 왜이런데유??2003.10.15.
박쥐 : 양키네나라에선레이전트이블이고울나라에서는 바이오하자드???인지?잘모르겟음///2003.10.08.
지존필 : 이거 할려구 실행기돌리는데 깔거는다깔앗눈데 실행안된다면서 오류창 뜨네염 ㅡ.ㅡ; 왜이러져2003.10.01.
근데 이거 원래 제목이 바이오하자드 에염 아님 레지던트이블이에염 ㅡ.ㅡ?2003.09.30.
블랙매트릭스 : 흑흑 저같이 겁많고 노약자나 어린이는 하지마세여.. ㅜ.ㅜ악몽꿉니당2003.09.21.
huynu : 드뎌 했다 와 무섭다 바하는 다깼는ㄷ ㅔ 이거랑 같은데염?2003.09.21.
choijnhk : 스샷이점 잔인하네엽... 18금인가?2003.09.16.
프로도 : 이거 중복인듯...액션에 가면 바이오해저드 2라고 있는데 똑같음...2003.09.15.
wj7010 : 62메가에압박-.-2003.09.13.
마루 : 우리집에 레지던트 베게는 있습니다. ㅡ.ㅡoo2003.09.13.
huynu : 님들 어떤 에뮬 쓰시져?!! 저는 프로젝트64한글판 쓰는데 까만 화면만 보이구 30분 동안 기달려두 안되네요... ㅜㅜ... 어떻게 해야 되죠?2003.09.12.
이홈피좋다 : 전그냥 무조건 뛰어서 4번째 스샷까지 왔다는..;;2003.09.09.
그냥 바이오하자드랑 똑같은건데요ㅡㅡ 근뎅 이건 잘돌아가네요 빠르고2003.09.09.
wngus976 : 이건 북미판이네요...일판보다 난이도가 쫌어렵다는 소문이~~2003.09.09.
sky115zx : 컥9일걸린다고나오넹..ㅡㅡ;2003.09.03.
불주먹에이스 : 공략집같은건 없나요?? ㅡㅡ;;2003.09.03.
끼끼준 : 레지던트 이블은 있는데..레지던트 담요는 없나요? (죄송...개그였습니다..^^;)2003.08.29.
카즈야 : unofficial_RSP.dll 파일을 RSP.dll 파일로 이름을 바꿔주면 됩니다2003.08.29.
위에 그래픽플러그인을 설정하라는 말이였구요 마지막으로 플러그인 폴더에 있는 RSP.dll 파일은 다른 폴더에 보관해 놓고2003.08.29.
위에 이파일에 문제가 있다고 하시는데요 전혀 아닙니다 제컴은 고사양도 아니고 프로젝트64 1.5버젼쓰는데 위스샷처럼 잘돌아갑니다 플러그인에서 DaedalusD3D8로 설정(없으시면 넣으시구요)2003.08.29.
시리즈중에 제일 쉬운게 3였는데2003.08.29.
nogada : 전 pc판 재미있게했습니다..>_<乃 원츄~2003.08.27.
이름이없어욤 : xx사토시xx 님에게 회원자격박탈의 여유를드리는것이;; 도배에욕까지하시는군요2003.08.27.
이상해고씨 : 흠...7시간이면 4가지 시나리오 모두 깰 수 있는 ㅎㅎ2003.08.23.
누네보이 : 이거 키좀 알려주세여 -_-;; 첨하는거라서2003.08.16.
코코고오 : 나 이거 새벽2시에 불끄고 했는디......2003.08.14.
비공식 플러그인 쓰면됌2003.08.14.
이거 그래픽 제대로 되는거 아는데2003.08.14.
레온S케네디 : 음!!! 큐브도 좋은데 바이오하자드리버스 그래픽 죽이더군요....(너무 무서워서 좀 하기가 까다롭지만)^^2003.08.14.
그래두 닌텐도로 돌리다니 기분짱!!!!!!!!!!!!!!!!!(운영자님 짱이야)2003.08.14.
그래두 닌텐도로 돌리다니 기분짱!!!!!!!!!!!!!!!!!(운영자님 짱이야)2003.08.14.
우리집에 있는거당~~~근데XP라서 저장이 않되던데.......2003.08.14.
닌텐도매니아 : 이거 참 에뮬레이터 업그레이드 전에는 못해 먹겠구만요2003.08.11.
lloml : 역시 그래두 할만한겜이에요.....그래도 바이오하자드 보다는 못한것 같군요^^2003.08.10.
야이방 : 키좀갈켜주실분2003.08.08.
딸땅딸땅 : 원래 pc판 바하2가 cd 두장자리잖아요? 그래서 저도 어쩔수없이 3탄을... -_-;;2003.08.07.
딸땅딸땅 : 시리즈 다있다면 ps,DC,ncg 다 있다는거냐... 난 베로니카밖에 못하는데 염장지르네2003.08.07.
딸땅딸땅 : 나는 뭐 자랑하는쉐끼들이 싫더라, 바하시리즈 다있다느니...2003.08.07.
갈비손 : 친척형네 그거 있는데 해봤어 엉청재밌고, 무서벙2003.08.06.
yuyu2317 : 제로빼고 다깻는대...2003.08.04.
남자의 자신 : 나는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다있음 1234 제로 베로니카 리버스등2003.08.04.
대빵이 천재 : 계속 끈끼네..;;;어떻하지?2003.08.01.
깜맹이 : 진짜잼었어욤........ -_-2003.07.31.
뻐그베워 : 헐.,. 에뮬로서 고용량...2003.07.28.
스벤 : 와 빠르당2003.07.25.
[남] : 잔인한데욤한번해보고싶은마음이...2003.07.25.
부라루 : 개인적으로 상당히 좋아하는 게임이죠 특히 2는 제가 처음으로 해본 게임..2003.07.11.
에포치 : 저 이거 영화 봤는뒈 진짜 무서움... 좀비있구 좀비 강아지두 있슴... 영화에선 주인공들 목짤리고 몸 그물모양으루 짤리는데... 진짜 무서움...근뎀... 이건 재밌겄담...^^2003.07.08.
§☆REY레이 : 진 짜 재 미 께 따 ~8 2 해 야 지 ~2003.07.03.
용달차 : 이거 바이오 하자드 아님가???2003.06.25.
음핫핫핫 : 헙 일요일에 받아두 속도 잘 나온답 +_+ 초당 2메가믄 잘나오는거졉?2003.06.22.
ysjungma : 바하라고 하니까 음악가가 왜 생각나지??2003.06.19.
qzas1109 : 이상하다 화데가 훨 무섭던데...이건 적을 죽여버릴수 있기 때문인가?2003.06.17.
좀비 업그레이드 버젼 구울2003.06.17.
무섭나?좀비 죽이는게 재밌는데..2003.06.17.
라디오 하드바2003.06.17.
▒나그네▒ : 저 좀비눈알이 괴상망직 하게생겼소..2003.06.15.
빠큐걸 : 레지던트이블이 바이오 해저드자나--_--2003.06.10.
hey1320 : 사나이로 태어나서! 좀비들을..물리치고 싶은데 무섭다 T^T┐ <--자신의머리에 총을??겨누고2003.05.27.
ritht : 그런데 바이오 하자드 2는 처음 해봅니다. 자료 감사합니다.2003.05.19.
그리고 바이오하자드 코드 베로니카도 있죠.. 그것도 재밌어여2003.05.19.
빠러웨이 : 오우~이건 레지던트~이블빨어네-_-a내가좀햇지비됴로봤는데전니잼있더군요..2003.05.19.
트라이던트 : 이거랑 영화판은 다른 겁니다 착각하지 마세요2003.05.14.
청샘 : 이거 끝판왕 끝나게 무서븜. 괴물이에염 근데 박격포로 막쏘면 디짐2003.05.11.
난나 : 이건 좀 고장난 롬같군요 재가 해본결과 화면 깜빡 사운드 불량 이렇게 적혀있군요... 불량...2003.05.09.
쥬도아시타 : 저희에겐 친근했던 바이오하자드2내여..바이오하자드 시리즈 중에 두번째루 재미있다는 게임 추천합니다 집에 드림캐스트나 플스가 있으면 그 기종으로 하는게 날듯 그럼 무지 잼있음2003.05.08.
新석기시대 : 헉 오타 났당 ㅡㅡ;;;2003.05.07.
제대로 실해 안된당 이크 ㅡㅡ^2003.05.07.
구항 : 무서운것도보통 겜은아주재미있는 더하우스오브더데드2(나만그런가)다운받는곳아는데..2003.05.06.
강서기 : 정말 쉬운게임 1은 5시간걸리고 이건 1시간20분걸리네2003.05.05.
자이언언트매 : 껜지 3년전-_-ㅋ2003.05.04.
자이언언트매 : 레지던트이블과 바이오하자드는 같씁니다-_-;;;;2003.05.04.
xx사토시xx : 킁 형친구꺼 빌려서 해봤는뎀 ㅡㅡ;;2003.05.03.
만생연분 : 난다깼지롱.... 힘들게...2003.05.02.
울트라맨 : 이거 돌렸는데 이벤트에서 캐릭터가 말할때마다 지지직거리다 멈추는데 ,, ㅡㅡ2003.04.27.
mrwriter : 게임샤크 치트코드: 810E1322 00C8 (무적) , 810E13E4 0000 (컨디션 OK).2003.04.24.
거돌이 : 전 이상하게 잘 안된다는....2003.04.24.
ココロ : 얼마나 이걸 하구 싶었나... 빨랑 받아서 해야지...2002.04.24.
gufu : 감사합니다..울집에서 될라네 몰겟넹.-.-2002.04.23.
Forever나라 : 천주라던지 메탈기어라던지 바이오해저드라든지의 긴박감 있는 액션게임은 전혀 못하겠다는;;;2002.03.30.
snowbros장남 : 아....아무나 다운로드 미러좀 올려주세요...해주시면 정말 ㄳ2002.02.19.
강군님 : 제길... 3 만 ...시리즈중 젤 빡셧던 3.... 1,2,베로니카도 쉽게 깼는뎅... 3만..졸리 어렵으..2002.02.19.
snowbros장남 : 2를다꺤후 잼없어서 친구와 3이랑 교환했는데..왜교환했는지....2002.02.04.
응도 : 젠장 파일오류났네 아흐 미쳐2002.01.16.
응도 : 왜 안깔아져 젠장~~2002.01.16.
凸우케케凸 : 호러게임은 질색인데 ,.. 한번 까라보지2002.01.10.
rudehdgh : 이거 동영상도 나와여>2002.01.08.
닌텐도매니아 : 3일이나 밤을 샛는데도 못받다니.... 왜 이리 끊기는 건지 ㅠ.ㅠ 에이2002.01.04.
이거 하나 받으려구 며칠밤을 샛던지.... 오늘은 받을수 있으려나 에휴~~2002.01.03.
그란디아 : 님들아..이거 해보고 되신분이 있나요?2002.12.25.
예물짱 : 흐미 겁나게무섭구먼~좋은건께 챙겨~2002.12.24.
시간의 오카 : 레지던드 이블2002.12.23.
레이니매냐 : 헉 총알 떨어저서 죽었네 0----) 어이 음따2002.12.23.
이거하다가 동네 구멍까게 유리창보고 놀라는건 아닌지.......2002.12.23.
이거 영화에서 잔인한데......가스 때매 사람들 좀비 대가꼬 특공대가 가다가 레이져에 토막되서 디지고 잔인해~~+_+2002.12.23.
자자와君 : 바하 3 가 추적자 였죠 =ㅁ=;;2002.12.22.
자자와君 : 2번째 스샷 맘에들어요2002.12.22.
TheGUY : 이 겜 완전히 돌릴 수 있는 에뮬은 뭐죠..!?2002.12.20.
젤다포에버 : 역시 바하 시리즈는 호러가 짱!! 특히 바하3에서 `추격자`였나?? 그 좀비가 가장....(좀비가 아닌가??)2002.12.19.
resinzen : 울 집에 플스로 바하2 있었눈데..2002.12.18.
피를부르는 : 뭐야 살았나 했더니 뒤에서 유리창깨고 나오나 ㅠ_ㅠ;; 아 무셔..2002.12.15.
학ㅇ1 : 우리집에 이게임 cd로 있는데 꽤 재미잇어요...강추입니다요~2002.12.15.
ryulove3 : 한국에서 발매된 pc버전은 동영상부분과 피가 삭제되었지요.. 물론 패치할수는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게임기 게임은 게임기 자체로 즐겨야 제맛을 느낄 수 있지요. 시기도 지났고, 에뮬이나 컴버전은 아무래도 그 느낌에서 많은 차이가2002.12.13.
영암보이 : 애뮬로 하는 것보다 게임CD 사서 하는 것이 낫습니다. 가격은 9,800원이며 메가마켓 같은 대형할인마트에서 판매중입니다.2002.12.12.
믄데1 : 사람이 왤케 마는거얌.....2002.12.11.
다운이 잘안되네.2002.12.11.
안돼내..2002.12.11.
닌텐도고수들 : 여자는 에프비 아이인데 기억 상실증이구..남자는 범죄자..ㅋㅋ 나 봤는데2002.12.08.
닌텐도고수들 : 이거 영화도 있던데2002.12.08.
ryulove3 : 1층 사진 인상소가 있는 곳의 열리지 않는 캐비넛을 열수있는 유일한 열쇠획득!! 그곳에서 멋진 옷으로 갈아입으세요... 서바이블호러게임에서 무한 총탄??? 의미없는 일은 할 필요가 없겠죠??2002.12.08.
ryulove3 : 닌64는 모르겠지만 플스 기준으로...(아마 같을것이라고 봄). 게임이 시작되고 경찰서까지 가는동안 총 절대 쓰지말고, 아이템도전혀 먹지마세요. 그리고 경찰서 앞까지 갔을 때 문에서 어슬렁거리는 좀비 한녀석 있는데 그 녀석을 죽이2002.12.08.
나 건들마세 : 이거는 무슨 비기 없나염 ㅡㅡㅋ,, 무기 무한이라던징,,,2002.12.06.
ryulove3 : 아유미팬님에게 딴지. ㅡㅡ;;;게임큐브의 바하 1이라면 리버스를 말씀하시는건가요? 2,3 큐브용은 아직 발매되지도 않았는데요. 제로는 어떻던가요?? 전 코베까지 밖에못해보아서... ㅡㅡ;;;딴지였음 haha..2002.12.06.
람쥐다 : 압축풀고난뒤메세지가떠는데손상이되데요2002.12.05.
람쥐다 : 다운을받아는데압축을풀2002.12.05.
레슬매니아 : 이거 완전 pc판이네 정말 무서움없이 했었는데 3도 다깻음2002.12.01.
아유미팬 : 너무 다운이 느리군요...2002.11.30.
저는 레지던트 이블 1,2,3,Zero 를 게임큐브로 가지고 있습니다. 매 작품마다 끝네주는 작품성! 2 편을 다시 에뮬로 즐길수 있다니 기쁘군요.2002.11.30.
오벨리스크의 : 의사라도 레지던트급은 되야 이불을 덥고 잘수 있다하는 그런게임이죠2002.11.27.
rhcksgh : 왠만하면 다운받지 마세여...파일불량인것 같은데..시간낭빕니다2002.11.26.
빈대떡짱 : ㅡ-ㅡ;; 나 이거 발칸가튼거무한으로 쓸수 있는법 아눈데..;; 짱 무셔여..ㅡㅡ;;2002.11.18.
operw92 : 하고싶은대 안바다지내요....ㅜ.ㅜ2002.11.17.
gage : 바이오 하자드2=미국명=레지던트 이블22002.11.12.
캣산 : 게임성이 8밖에 안돼네..9줘도 돼는데.2002.11.12.
ztaerang : 제대로 안돼잖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2002.11.11.
블랙나이트 : 아~~그래픽오류나네용 흑 ㅠ,ㅠ2002.11.11.
kangsun79 : 이거 파일 수정되야할것 같은데여.. 파일불량인것 같아여!!!2002.11.10.
ejdjfkr : 끓어질땐 닫기한다음에 다시 이어받으세요 그러면 되요2002.11.09.
凸우케케凸 : 나도 다운받다 끊어지는ㄷ[2002.11.08.
akkkking : 그래픽이 어떠려나,, PC용으로는 그다지 좋은편은 아니었는데...2002.11.07.
kangsun79 : 이거 해보고 싶었는뎅.. 사운드불량하구 화면 깜빡인데네 줸장! 칵~~퉤!2002.10.30.
칭칭이 : 컴퓨터판으로는 아이템창에서 위 위 아래 아래 좌 우 좌 우 조준버튼 누르면 총알이 무한돼는데..2002.10.30.
mekrow2 : 바이오 하자드 2 끄판 꺴능데 ㅋㅋㅋ;2002.10.28.
블랙 제로 : 헉.... 바이오하자드를 능가하는 .... ;;2002.10.27.
kakamanu : 헉..무서워...;;솔직히 호러게임은 질색인데..;;2002.10.26.
뚜껑을따라 : 2번디스켓 파일이없다네여....어캐하지??2002.10.23.
다운받다가 끊어졌다....언제받낭2002.10.23.
ano42 : 당!!끈!! 총알이 필요하죠..^^:: 흐음.. 초반에..쓰레기통 등 암데나 뒤져보면 마니 나와효.. PC는 재밌게 햇능데..이번엔..애뮬로 함 해볼까하니깐..은근히 무섭넹..ㅡㅡ:2002.10.22.
carrier : 이거 총 쏠 때 총알 필요한가요? 총알이 없어서 진행이....솔직히 처음 해봤음...-_-;;2002.10.22.
ano42 : 윽..긍데..프로젝트1.5 로 돌려도..왜 화면이 이동할떄..잠시 깜빡 거리지..2002.10.21.
2002.10.21.
ermct : 그래픽이 상당히 좋아져서 돌아왔군요...2002.10.20.
배경이미지
배경이미지 회사소개 사진모음 협력사 오시는 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전화상담안내 게시판문의 모바일 한국어 / 日本語 / 中文 / ENGLISH / 사이트맵 배경이미지
배경이미지
배경이미지 사이트명 : 아사달닷컴 | 회사명 : (주)아사달 | 대표이사 : 서창녕 | 대표전화 : 1544-8442 | 팩스번호 : 02-2026-2008
사업자등록번호 : 206-81-24351 | 법인등록번호 : 110111-1940504 | 통신판매업신고 : 제18-890호 | 벤처확인번호 : 051134532200563
(우편번호 : 08507)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번지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8층 (주)아사달
(우편번호 : 153-786)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71-28번지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8층 (주)아사달
Copyright ⓒ asadal.com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익스플로어 구글 크롬 모질라 파이어폭스
애플 사파리 오페라 넷스케이프
맨위로
디지털콘텐츠 No.1 (주)아사달